HOME > Conference
TOP

‘生生 세계식품시장 르포’

식품 관련 세계 동향 및 유통 정보를 ‘SEOUL FOOD 2020’ 온라인에서 생생하게 전달합니다.

  • 일 자 : 2020. 8. 12(수) / 19(수)
  • 목 적 : 코로나19로 주목받는 우리 식품산업의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해 주요국 식품시장 변화에 대한 정보제공 및 비즈니스 기회 제공
  • 내 용 : 한국 식품 수요가 높은 7개 지역 선정, 현지 식품산업 시장동향, 우리기업의 기회요인 및 진출전략 설명
  • 참가비 : 무료 (*본 프로그램은 사전등록을 완료하신 분들에 한 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)
  • 유의사항 : 동 컨퍼런스 사전등록은 1차, 2차 각각 별도 계정을 생성하여 신청하여 주십시오.

Webinar 1차 (8.12)

* 사전등록 완료 후 8월12일(수) 오전 9시부터 시청이 가능합니다.
국가 주제 연사
미국
미국 식품시장 진출 가이드

* 코로나 19 이후 진출 전략

이종찬J&B 컨설팅 대표
미국시장을 중심으로 본 코로나 19 유망 품목
이상오woobo 부사장
코로나 이후 미국내 한인 소비 트렌트 변화
전명석Kreassive 부사장
러시아
러시아에서 사랑받는 K푸드

* K푸드 진출성공키워드, 진출 가이드

우상민블라디보스톡 무역관 부관장

김택동㈜ 페트콤 대표
독일
현지전문가가 안내하는 독일 식품시장 트렌드

* 우리기업 독일 수출시 유의사항

Mr. Arne FreseKnK 구매팀장

Mr. Rainer GoethsKnK 영업팀장
네덜란드
유럽진출! 중개무역강국 네덜란드 이해로 부터

* 한국식품 유럽수출 1위, 작지만 강국 네덜란드
* 네덜란드, 유럽 식품 시장의 변화
* 코로나19 이후 상황과 향후 수출 증대 방안

김명주암스텔담 무역관 Specialist

Webinar 2차 (8.19)

* 사전등록 완료 후 8월19일(수) 당일 실시간 참여가 가능합니다.
(사전등록자에 한해 오픈 당일 URL 발송 예정)
국가 주제 연사
중국
11:00 / KST

영상보기
중국 식품시장 이해

* 중국 식품산업 이해 및 판매동향
* 코로나 이후 수입식품 변화(온라인 시장중심)

김병호칭다오 Golden Gate 대표이사
코로나 이후 한식(요식업) 진출 방안

* 코로나 이후 요식업의 기회 및 전략

장경범상해 화동한식품발전협의회 회장
베트남
13:00 / KST

영상보기
베트남 식품시장 이해를 통한 우리기업 진출 전략

* 베트남 현지 식품시장 동향
* 한국식품 인지도 활용 우리기업 진출 전략
* 베트남 진출 시 유의사항

김관묵호치민 무역관 관장

박일상aT 호치민 지사장

박주희호치민 무역관 관세사

권기현C&C 대표
인도
14:30 / KST

영상보기
인도 경제이해와 한류를 통한 진출 전략

* 한국 프랜차이즈의 기회

한정희첸나이 무역관 관장
CEPA 활용 인도 식품시장 진출 전략

* 오뚜기 진라면 인도 진출 성공기

김응기비티앤 대표
한국식품의 잠재력 및 진출시 유의사항
Anu Mahesh서울스토어 MD